2012년 박근혜 vs. 문재인
골수 좌빨 시절
문재인 찍었다가 광탈

2017년 문재인 vs. 홍준표 안철수 유승민 심상정
2012년~2017년 사이 문준용 채용비리 의혹을 알게되고 모든 정보를 다 찾아본 후 민주당 대응에 실망
기회는 평등할 거쉼미다 훠훠훠에 감동받았던 문빠 출신 취준생때라 진짜 이때 핵실망함
그 실망을 감정적으로 블로그에 적었는데 2017 대선 기간에 민주당이 신고해서 내 글 블라인드 처리함. 사실 아닌 내용 하나도 없었는데^^ 박근혜 욕 존나해도 단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었는데ㅋㅋㅋ 박근혜보다 더한 놈들.
탈문빠했으나 좌빨 세월이 길었던 터라 아무리 그래도 홍준표는 아닌 것 같아 안철수 찍음. 광탈ㅋ

2022년 윤석열 vs. 이재명
문쩝쩝 강점기에 문쩝쩝 극렬 안티가 됨. 대깨문들 하는 짓이 혐오스러운 와중 부동산 개판쳐놓은 것과 박원순, 오거돈, 조국, 윤미향 등 화려한 라인업 덕에 민주당에서 완전히 마음이 떠남.
부동산 정책도 그렇고 민주당은 자기들이 잘못하면 조직적으로 덮으려고 내 편 감싸고 아주 내로남불 구질구질하게 구는 데 비해
국힘은 잘못한 놈이 나오면 바로바로 인정하고 잘라버리는 걸 보고 이제 얘네도 찍어줘도 되겠군 싶어짐 민주당 견제할 놈들도 얘네뿐이고.

정권교체를 염원했는데 문훠훠 민주당을 이길 후보가 도저히 안보여서 걱정하다가 경선 때 홍감탱 지지
홍감탱이 경선 떨어지고 윤석열된 후 그래 민주당만 아니면 되지 하고 마음 고쳐먹음.
윤석열이 완벽할 순 없지만 전과 4범, 김부선 속이고 불륜한 의혹, 대장동 비리의혹, 마누라 법카 유용 의혹,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도 의혹, 살인범/조폭 조카 변호 등 각종 범죄, 의혹 종합선물세트인 이재명보단 낫다 싶어서 선택.

초반만 해도 질 것 같더니 박근혜 찍었던 보수 친구, 문재인 찍었던 중도 친구, 이낙연 지지하던 문빠 친구까지 다 윤석열 지지하는 걸 보면서 되는 주식임을 직감.

우리 모두 이준석은 존나 극혐하지만 민주당엔 아가리 여혐이 아닌 찐여혐인사들이 마구 포진돼있던 게 밝혀졌으니 참고 윤석열 고.


이재명한테 대법 무죄 준 선관위원장이 사전투표 확진자투표 개판치는 거 보면서 부정선거 우려에 걱정했는데 당선ㅋ

10년 존버의 결과ㅋㅋㅋ 처음으로 내가 찍은 사람이 됨.
그래도 2012년에 박근혜 안찍고 2017년에 문재인 안찍은 건 매우 떳떳하고 후회되지 않는다ㅋㅋㅋ 아니 지금보면 나의 혜안 같음ㅋㅋㅋ 둘다 역대급으로 병X 대통령이잖아.

윤석열 되면 야당돼서 대여투쟁하는 데 특화된 민주당이 또 얼마나 야당질을 해댈까 걱정이 되지만(곧 엠비씨 와텐 낙하산 사장 내려온다고 파업하고 김어준 김제동 광화문 나오고 그난리칠 게 예상됨^^^) 그래도 대장동 범죄자로부터 나라 구해낸 것 같아서 기분 좋은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