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보석
프로그램 끝나 오랜만에 한가해진 K와
전날 인스타로 예약하고 감

을지로 이름 모를 골뱅이집
보석에서 나와서 눈에 보여서 들어감
만취해서 이후로는 기억 가물가물 ~

을지로 해방

예약해둔 보석 가기 전에 시간 떼워야 하는데
원래 가려던 화육계 웨이팅이 많아서
가까운데 자리있던 곳으로
마지막 저 치킨난반 맛있었음


다음날
숙취에 찌든 몸을 힘들게 이끌고
민화 화실 전시 마지막날이라 다녀왔다
미리 좀 다녀올걸 백번 후회하면서 ㅋㅋㅋ
맛있다는 빵집에서 크로아상, 크로플, 소금빵 사갔는데 다들 맛있다 하셔서 뿌듯😉


저녁에는 M커플과의 만남
살아서 가기 힘들 것 같아서 집에 있던 컨디션환 들이붓고 감ㅋㅋㅋ 제발 살려달라고 빌면서ㅋ...

삼각지 평양집

차돌박이에 양을 싸먹었더니 넘 맛있었다

M 남자친구님이 사주셨음
양, 곱창, 차돌박이, 사태살까지 다 먹어봤네

속이 아직 안 좋았지만 M 남친님이 사오신 모엣샹동 샴페인 안 마실 수 없어 한 입 먹었는데 맛있고 속도 좀 괜찮은 것 같아서 계속 마시다 다시 올라올 것 같아서 멈춤^^;


설날은 엄마가 만들어주신 사골 떡국으로 스타트
이 나이에도 엄마표 떡국 먹읍니다^^...
캥거루의 인생이랄까


낮에는 놀러온 우리집 연예인과 재미나게 놀았다
나를 참 좋아하는 그녀 캬캬캬캬캬


저녁엔 역시 자기 집 다녀온 남친과 만나
술술


늦잠 자고 일어나 또 느리적거리다가
바다 가서 카메라로 사진 찍어보고 왔다

찍다보니 렌즈 사고 싶어져서 생일선물로 렌즈 사달라니까 남친이 그러지말고 카메라를 새로 사라며 카메라 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캬캬캬캬캬캬ㅋ신난다!!!

빨리와라 내 새 카메라!!!


친구가 추천한 해물칼국수집 가서 칼국수도 먹고
새로 생긴 쇼핑몰도 가보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내일은 뭐하고 놀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