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가득솥밥
나의 취향


남친과 함께 차려본 한상
버섯솥밥, 오징어볶음, 두부김치, 해물파전 +엄마 굴생채
대부분 남친이 메인 요리를 한듯 나보다 요리잘함
난 옆에서 열심히 그때 그때 생기는 설거지를 했다
뿌듯했던 한상ㅎㅎㅎ


회식!
대게랑 킹크랩 너무 맛있었다


맛있는 뿔소라
회보단 쪄먹는 게 맛남
쫄깃쫄깃



파스타 시켜먹음
배달 파스타 이런 건 맛없을 줄 알았는데
우연히 친구네 가게 놀러갔다가 옆에서 사먹어본
파스타에 반해 담날 또 시켜먹음


귀여웠던 루돌프 티볼리 ㅋㅋㅋ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남친이 사줌
고마워


절대 서울시의 권모술수에 속지 마세요
느낌표 두개가 다급해보임


길을 걷다 만난 국가인권위원회 조직도

오른쪽 푸들 얼굴이 너무 우리 금이 닮아서 저장해놨는데
가끔 보면 웃으면서도 슬픈 사진이다
금이 떠난지 1년 넘게 지났는데 아직도 생각하면 좀 마음이 아프다 금이...보고싶네


흐린 날 아침 스탠드 켜두고 일하다가
일하는 책상이 맘에 들어서 찍음


제일 좋아하는 동네 술집에서
라멘과 맥주
이 집 생맥주는 우리나라 최고다
3500원에 이 맛 미친 가격 미친 맛
관리 넘 잘하심


신메뉴 치즈치쿠와
사진보니 또먹고싶네 낼도 가야지


아빠가 빵도 있고 불고기도 있고 야채도 있다고
불고기버거 만들어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