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개터짐
진짜 얘네 또라이 개빡대가리 지자체 아닌가
질본에선 접종 무증상자는 PCR 검사 하지말라고 지침 내린 판에ㅋㅋㅋ(미접종자 무증상자만 확진잡아내서 확진률 높이려는 꼼수다만^^) 지들 혼자 저지랄중ㅋㅋㅋ

아니 지들이 확진자 대다수가 '무증상자'라고 써놓고ㅋㅋㅋㅋㅋ확진자 많다고 PCR 검사 전수조사를 왜해ㅋㅋㅋ 뭘 위해서? 중증자 치료나 열심히들 하십쇼

대다수가 무증상이면 무서운 병이 아닌 거고
전파력은 높아도 중증률은 낮은 오미크론 특징인 건데
저 무증상자들을 왜 잡아내나요 ㅋㅋㅋ 저거 그리고 한번하면 잡히나요? 목포 봉쇄 도시냐? 인근 지역에서 출퇴근 안하고 타 시군에서 여행 안오니? ㅋㅋㅋ 매주 해야하지 않겠니? 저게 무슨 의미야 진짜 개빡대갈ㅋㅋㅋㅋㅋ

PCR 검사 건당 5만 7천원 세금 들어가는데
저 목포시민 20만 넘는 사람들 전수조사하면
11400000000원 (20만 기준)
100억 넘는 세금을 저 뻘짓에 쓰겠단 건데ㅋㅋㅋ

미성년자는 빼고 한다쳐도 나라 세금을 70억 이상 저딴 븅신짓에 쓰겠단 건데
진짜 또라이들 아니냐?
그 돈으로 중증 병상 보충하고 의료진이나 확충하고
소상공인 손실보상이나 하세요...

게다가 21만명 전수조사를 이틀동안 하겠다고함ㅋㅋㅋ
벌써부터 목포시 인스타그램엔 애들 데리고 이 추운 날 줄 서서 검사받으라는 거냐고 엄마들 대폭발중ㅋㅋㅋ

진짜 어떤 개빡대가리 머리에서 나온 짓인지ㅋㅋㅋ
이거 진짜 목포시장 주민소환감이라고 생각한다
정신 좀 차려라 진짜

무식한 놈이 권력을 잡으면 이래서 문제

할 필요 없는 짓을 해서 시민에게 불편을 끼치고, 국가 세금을 쓸 데 없는데다 쓰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못 끝낼 게 확실시 됨.

멍청한 놈들은 권력을 못 잡게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