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명여고인지 뭔지
나나 친구들이나 이제 다 틀딱들이라 그런가
우린 맨날 백신 얘기나 문재앙욕 이재명욕 윤석열욕만 해서 그런가 이런 게 이렇게까지 화제인지 몰랐는데 인터넷이 아주 지랄나서 학교에서 군부대에 사과를 한다느니 아주 꼴값하고 잡빠졌네ㅋㅋㅋ

진짜 하 예전에 꼴페미들이 아이유 제제 같은 거 욕하고 좀만 선 넘는 개그하면 불편해요!!! 이러는 거 지랄맞아서 개싫어했는데 그게 성별의 문제가 아니라 세대의 문제였나? 도쿄올림픽 안산 때부터 개찌질해서 도저히 봐줄 수가 없네

랜덤으로 여고생 편지 나눠가졌는데 저런 거 걸려서 기분 나쁘면 윗세대나 우리 세대 남자애들, 내 머릿속에 지금 당장 떠오르는 내가 아는 남자들은 '아쉬발 운도 없네' 하면서 낄낄대고 찢어서 걍 쓰레기통에 버리고 주위에선 "그래 사나이가 돼라 새캬~" 이럼서 같은 군인들끼리도 놀리고 그러고 지나갈 거를

뭔 친구시켜서 인터넷에 올려서 저랑 같이 욕 좀 해줘요 징징징!!! 어휴 개찌질이새끼 아니 이래서 애초에 호의를 베풀어주면 안돼 애초에 편지를 왜써줘 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다있고 일과 끝나면 애인가족친구랑 다 연락할 수 있는 세상에 여고생 위문편지가 웬 말이여 웬 말이...;

저걸 올리는 놈이나 우루루 몰려가서 여고생 나쁘다 하는 놈들이나 너무 찌질하고...현실 세상이라면 진짜 말도 섞기 싫을 정도로 혐오스러움

내가 남자를 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저런 찌질이 새끼들은 속에서 혐오가 올라오는데 남자에 원래 관심없거나 싫어하는 여자들은 오죽하겠어

너무...너무 나약하고 찌질하다 정말...

피의 게임 덱스나 강철부대 보면서 와 특수부대는 역시 대단하군 저런 사람들이 군인하는구나 멋있다 남자다 하다가

여고생이 편지 무성의하게 썼다고 친구 시켜서 인터넷에 올려달라는(그와중에 이것도 웃김ㅋㅋㅋ 폰있으니 지가 직접 올림 될 걸 올렸다가 부대에 신원 알려지고 문제될까봐 친구 시킨 그 마지막까지 찌질한 면이...ㅠㅠㅠ) 저런 찌질이 찐따들이 나라 지킬 걸 생각해보니 머릿속이 아득해져옴...

대한민국, 이대로 괜찮습니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