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영화 같은 거 별로 재미없어하는 편이라
친구들이 강철부대 얘기할 때도 그게 모야 했는데 넷플에서 볼 거 없어서 봤다가 빠져버림ㅋㅋㅋ

나의 최애는 특전사 박군임...
트로트 한잔해 한창 뜰 때 뭐야 저 개그맨 같은 외모는 하고 비호감이라고 생각했는데
강철부대보고 빠져버림ㅋㅋㅋㅠㅠㅠ

그 산 위에 올라가는 거 할 때
올라가기 전에 음지 양지 딱 스캔해서
양지 눈 녹은 쪽으로 딱 가는 거 보고 반해버려따
저게 15년 군생활 짬이구나 싶고

그래서 박군 찾아보니 아버지도 어머니도 돌아가시고 냉장고도 없을 정도로 가난한 집에서 자라서 대학 포기하고 입대ㅠㅠㅠㅠㅠ
넘 멋있고 대단한 사람 같았다

SDT 행군하는 것도 멋있었다ㅠㅠㅠ강준 곱상한 얼굴로 어찌 그리 잘하냐;;; 김민수도 이정민 거까지 80키로 군장 매고 행군...가능한 건가
SSU 김민수도 군장에 탄약통에 깃발...사람이 어떻게 65키로;;; 자기 몸무게 수준의 걸 들고 걷나요;;; 개미도 아니고

하여튼 군대 관련 컨텐츠 흥미도 별로 못느끼고 진짜사나이든 가짜사나이든 제대로 본 적도 없는데 이건 정말 재밌게 보고 있다

군대 서열 얼차려 이런 것보다 특수부대 간의 경쟁에 초점이 맞춰져있어서 그런듯

근데 종목이 여태까진 넘 체력 위주였다
박군이 음지 양지 딱 보고 올라간 것처럼
전략 + 군생활 짬 발휘할 수 있는 종목을 더 구상해서 해줬음 좋겠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 국제적으로 해도 재밌을듯ㅋㅋㅋ

미군 끼면 넘사될테니
한국군 중국군 태국군 뭐 이런 아시아 애들끼리 글로벌로 해도 재밌을 거 같음ㅋㅋ

하여튼 강철부대 추천쓰~ 재밌음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솔로 재밌다  (3) 2021.08.21
개미는 오늘도 뚠뚠 지점장 좀 나오지마  (0) 2021.07.06
인생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0) 2021.04.27
허영만의 백반기행 짱  (2) 2020.10.22
리니지 2 m 광고 넘싫어  (0) 2019.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