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오늘은 광릉수목원에 갈랬는데
예약하는 걸 깜박했더니 예약 이미 다 차있어서 못감ㅎㅎㅎ
어차피 비왔으니 안가는 게 나았을듯
오늘은 일산에 있는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다녀왔다.

가기 전에 비용이랑 할인 수단 알아보고 갔는데
대인 기준 31,000원이었고
우리가 받을 수 있는 할인 중에 가장 큰 건
KT 멤버십 15% 할인이었다.

매표소에서 15% 할인을 받고 표를 끊음.
그러고나서 남친이 화장실이 급하다고 해서 다녀오라고 하고
화장실 근처에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한 분은 백신으로 !@#$%"
매표소 직원 목소리였는데 다른 건 몰라도 백.신 두글자는 똑똑히 들렸다.
'아쿠아플라넷 아무데도 코로나19 백신접종자 할인 안내가 안 붙어있는데...?'

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구글에 '한화 아쿠아플라넷 백신'을 검색하니
사이트 이벤트가 뜸...!

전 권종 본인 40%, 동반 3인 30% 할인!!!
유레카~~~!!! 이렇게 혜자할 수가!!!
난 백신을 맞지 않았지만 예비군인 남친은 바이든이 하사한 백신을 맞았기 때문에
신난 마음으로 캡처해서 남친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림 ㅎㅎㅎ
(마침 남친 배가 딱 아파서 행운이었음)

샀던 표를 환불하고
백신 접종자와 동반인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표를 구입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집와서 아빠한테 아쿠아리움 다녀왔다고 하면서 막 사진 보여주다가
아빠가 가격 얼마냐고해서 원래 얼만데
백신접종 할인 받았다고 자랑을 했다.
자랑하면서 '아 근데 왜 가기 전에 남친은 할인을 못 발견했지?' (남친이 찾아봤었음)
싶은 마음에
한화 아쿠아플라넷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시 이벤트탭을 보는데

띠용?ㅎㅎㅎㅎㅎ
캡처 시각보면 알겠지만
낮 1시 20분에 캡처했을 때랑
다녀와서 저녁 7시에 캡처했을 때랑
이벤트 내용이 다름ㅎㅎㅎ

코로나19 백신 접종 혜택이
AQ입장권 본인 20%, 동반 1인 20% 할인으로
현저히 줄어들었다...ㅋㅋㅋ


전 권종 본인 40%, 동반 3인 30% 할인 → AQ입장권 본인 20%, 동반 1인 20% 할인

띠용..........
대기업이 소리 소문없이 이벤트를 막 줄여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나야 당분간은 다시 갈 일도 없을 거고
누군가 문제제기한대도
"코로나19 확산 상황에도
관람객이 몰려서 혜택 줄였다"
(입장인원수를 제한하면 해결될 문제지만...ㅎㅎ)
뭐 이런 식으로 변명하고
썰렁하게 끝날 것 같지만

내가 갔던 오늘 낮엔
사람도 그렇게 많진 않았고
주말이라 걱정했는데 그냥 적당히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정도였는데
이유 한마디 없이 혜택 저렇게 반토막 내버리는 건 좀 그렇지 않나 싶음
어디 인터넷 커뮤니티 같은 데 퍼져서 부랴부랴 만든 대책일까...?
혜택 전후를 마침 둘다 발견하고 캡처하게된 나...이런 우연이 있나ㅎㅎ
하여튼 혜택이 바뀌기 직전에 다녀왔으니 운이 좋았다고도 할 수 있겠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내가 각종 동물을 하도 좋아해서인지 그럭저럭 괜찮았다
다녀온 사진과 후기는 담에 올리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