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너무 연출을 못함
모든 걸 다 대사로 설명하려고 한다
아니...이미 아는 거 그만 설명하라고...ㅋㅋㅋ
촬영 잘하고 음악 잘깔면 뭐하냐
세련된 맛이 1도 없음
제발...설명 좀 그만해ㅋㅋㅋ 다 알아먹었다고!!!
그 모든 장면들이 드라마로 나오기까지 커트되지 않고 나온 게 너무 신기할 정도다

유아인 나오는 1부에서는 화살촉 해골머리가 계속 설명충짓을 한다. 다 아는 내용인데 굳이 듣기 싫은 목소리로 오바연기ㅜㅜ 분량도 엄청 김. 다 넘겨가며 봤다.

김현주 죽일 거면서 2대 의장은 유아인 이야기를 굳이굳이 다 설명해주질 않나...사실은 우리한테 설명해주려고...어휴 그만 좀 설명해 제발ㅜㅜㅜ
극인데 보여주질 않고 다 말로 해줌...ㅅㅂ...
감독이 아주 시청자들을 병신으로 앎ㅋㅋㅋㅋㅋ

박정민 나오는 2부는 더 문제임
보다 빡쳐서 이 글 쓰기 시작함
일단 박정민은 연기 기복이 너무 심하다
안투라지도 그렇고 지옥에서도 또 연기 못함...
아니 전체적으로 배우들이 몇몇 빼곤 연기를 못하는데
감독이 연기 연출 못해서 그런 것 같다...ㅠㅠ

아니 박정민은 ㅋㅋㅋㅋㅋ
혼자 새진리회 오늘 첨들음?
다른 세상 살다옴?ㅋㅋㅋ 냉동인간이야?
선배가 계속해서 날 의심해줘! 뿜뿜하는데
의심도 안하고 계속 눈치 없이 굼ㅋㅋㅋ
심지어 선배 부인이 자기 남편 오늘 뭔 일 없었냐는데
없었대ㅋㅋㅋ 누가봐도 의심스러운데ㅋㅋㅋ
절정은 낚시터 씬인데
아니 그냥 그게 당연히 시연이 시작될 거고 자기가 여기서 그걸 보면 선배가 곤란해질 거라는 걸 모르나?
아니 뭔 계속 고구마 답답이처럼 굴어...ㅅㅂ...
선배가 제발 혼자 뒤지겠다는데ㅋㅋㅋ아주 소도 존재 알려주려고 첨부터 끝까지 아주 부자연스럽게 다 말로 설명해주는데ㅋㅋㅋ 자리나 빨리 떠줄 것이지 눈치 존나게 업슴ㅠ...후 새진리회 다큐까지 찍는 시사피디가 저러는 게 정상이냐...너이새킨 본사피디라고 외주 무시하지마라 니대가리로는 본사도 분명 낙하산 각이다 야

막상 설명해줘야하는 건 설명을 제대로 안하고 보여주지도 않음
그렇게 다들 찬양하던 유아인 갑자기 사라졌는데 왜 아무도 안찾냐ㅋㅋㅋ 어떻게 덮었냐...
이런 건 왜 설명을 안해주나 싶었는데 뒤까지 보니 그냥 세계여행 간 걸로 쳤답니다^^,,,ㅎㅎㅎ

뒤에 김현주가 죽다 살아난 것도 3초만 과거회상 장면 넣으면 될 걸 꼭 대사로 설명함 ㅜㅜ
그냥 누워있는 김현주 멀리서 경찰차 사이렌 소리 들리는 장면 넣어주면 되자나
연상호는...대사량 1/3로 제한하는 형벌을 내려야함
얜 그러면 영화 진짜 훨씬 나아질거다

"단지내 공회전은 매너가 아닌데?"
청소년 드라마 보는 줄 알았음...그냥 그 차 한 번 쓱 쳐다보고 의심하는 거다 암시만 하고 지나가면 되자나요...현실에서 누가 저렇게 말해여 아저씨
혼잣말은 일본 애니에서나 하는 거에요 감독님 야레야레

난 어떤 사람의 본질이 궁금할 때 그 사람의 학창시절을 생각해보는데 감독 솔직히 학창시절에 친구들이랑 별로 대화나 교류 안하고 혼자 교실 구석에서 만화 그리는 오타쿠였을 것 같음...현실 사람들의 행동양식이나 말투를 잘 모르는 것 같았다.

하여튼 이제 넷플 1위도 참 의미 없는 것 같다
이게 넷플에서 메인으로 주구장창 올려놓으니까
유튜브 인기동영상 알고리즘 뜨면 그냥 다 보듯이
나같이 넷플 돈내는 애들은 돈도 안드니 그냥 틀어봄
(그리고 넷플에 볼 게 별로 없기도 해서)

설정 매력적이고 넷플이 밀어주면 상위권 가는 건데
정작 그 작품에 대한 평가가 순위에 반영되기엔 퍼지는 속도가 너무 빠름
오징어게임은 별로인 면도 많지만 그래도 설정도 매력적이고 내용도 평균 이상은 된다고 생각했고 디피는 수작이라고 생각했는데
지옥은 진짜 영화로 개봉했으면 평론가랑 초기 관객들 욕 쳐먹고 망했을 것 같네 이 감독 전작 반도 염력 이런 영화들처럼.

감독님...연출이 너무 구립니다 인간적으로ㅜㅜ
일본 만화 실사영화화한 느낌 그런 느낌이다,,,
일본 애니(수작들 말고 오타쿠 같은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지도? 비슷함

아님 보험 광고 같음^^,,, 대사 개많아,,,ㅎㅎㅎ
이 부분 쓰고 있는데 또 아기가 죄없단 거 소도 사람이 또또 설명함!!!!! 아오
제발 같은 내용은 한 번만 넣어!!!


+) 끝까지 다봤는데 휴 넘 구리다
결말은 또 갑분 해리포터인데
해리포터가 얼마나 잘 쓴 소설인지 알 수 있었음
조앤롤링은 영화 연출은 남한테 맡겼다구...
연상호는 제발 각본만 쓰고 연출 남한테 일임해라
아무튼 아직 안봤다면 남아도는 시간에 보시길
안 그러면 시간 아까워서 짜증날테니까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의 게임 출연자 평가(스포 유)  (0) 2021.12.01
넷플릭스 지옥 좆구린 점 - 주제 (스포O)  (2) 2021.11.22
유튜브 장사의 신을 보고  (0) 2021.09.10
넷플릭스 D.P 를 보고  (1) 2021.09.04
나는 솔로 재밌다  (3) 202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