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문과생들도 문송하다고 외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영어만 잘하면, 공인영어성적만 우수하면 의전에 갈 수 있다는데? ㅋㅋㅋㅋㅋ
문과생들아 문송하다고 울지마라 영어 열심히 해서 부산대 의전가면 된다!!!
아 아닌가~? 조민처럼 해외로 조기유학 다녀온 금수저들이 다 들어가려나?ㅋㅋㅋ

조국 얘는 뭐라는 거야 진짜 어지간한 소릴 해야지

조민이랑 같은 학번 외고 이과 졸업생으로서
의대 간 친구들도 있고(죄다 정시) 의대 지망했던 친구들도 많다만 공인영어성적으로 의전간단 소리는 진짜 첨들어보네ㅋㅋㅋㅋㅋㅋ외고 애들 죄다 의전 안가고 뭐햇누ㅋㅋㅋ 대학성적으로 갔다더니 그것도 좋은 편 아니라고 밝혀지니 이젠 공인영어성적으로...ㅋㅋㅌㅋㅋㅋㅋ미쳤나봐

수년을 이렇게 우겨대도
결국은 사필귀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