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밤
지난 번에 맛있게 먹은 굴 먹으러 또 갔다

석화찜 먹고 싶었는데 매진돼서
아쉬운대로 굴보쌈

이집 최고 메뉴 굴전

굴라면

다 먹고 추워서 컴백홈
형부가 준 캔와인에 샤인머스캣


먹으면서 나혼자산다 보는데
조규성 선수가 나랑 똑같이 샤머에 와인 먹어서 소름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았다



해피밀은 슈퍼마리오
예전 해피밀 슈퍼마리오 보다 퀄이 좀 마이 떨어졌더라
물가 상승의 여파인가



강남 가서 예약해뒀던 방탕출 했다
재밌었음 ㅋㅋㅋ



나와서 배고프길래
눈앞에 보이는 식당 가서 우육면+딤섬
우육면음 평범했는데 딤섬이 맛있었어



강남 무인양품 구경ㅋ

강남역 백만년만에 갔는데
크리스마스 이브라고ㅋㅋㅋ 기독교 단체에서 단체로 애들까지 끌고 나와서 피켓 들고 행진하고 다니면서 낙태 반대 운동함ㅎ 임테기 두줄 사진 같은 거 피켓으로 들고 다니는데 거기 막 유치원생 같은 어린이들 해맑게 웃고 다니고 민망해서 환장한다 아주...ㅋㅋㅋ

섹스 데이에 낙태반대운동이라니 적절하네...


울 이쁘니한테 영상통화와서 통화하고 놈ㅋㅋ
넘 귀엽다 우리 조카
친척들이 다 우리 언니 보다 나랑 더 닮았다고함ㅎㅎㅎ
쌍꺼풀이 없어서 그런가보다 우리언니는 부리부리 유쌍이고 난 짝짝이 속쌍이라서...
그래도 나보단 더 이쁘게 크렴ㅋㅋㅋ



이브 저녁
게으른 P 둘이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를 예약하려고 알아봤을 때는...이미 맛집은 예약 다 끝난 상태였고
그나마 예약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메뉴도 마음에 안들고 크리스마스 프리미엄으로 비싸더라고

그래서 인터넷으로 오랫동안 시켜보고 싶어서 시킨 냉동참치 시켜서 해동해먹음

오뎅탕도 해서 같이 먹었다

맛있었다 또 먹을래


냠냠굿

성탄절 케익은


진켈란젤로 치즈케익 4종 ~


매우 느끼했지만 맛있었습니다
+ 무인양품 호지티라떼

해피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