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라디오에서 성대모사 하는 날

넘 웃기다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받기 위해

멀쩡한 일반인들이 벌이는 각축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카우보이가 로데오하면서 신나게 외치는 거 따라하는 아저씨부터 시작해서 (성대모사 안비슷한데 사람이 개웃김ㅋㅋㅋ)

산란하는 개구리를 따라한 여자분(10만원 타감) 

전화연결되자마자 인사도 없이 혹성탈출 원숭이 따라하신 분 (박명수가 땡하니까 인사도 없이 전화끊음ㅋㅋㅋㅋㅋㅋ)

등 아주 오늘도 난리남

지금은 이박사가 날 웃기고 있다

일반인들이 이걸 이렇게 열심히하고

박명수가 엄근진하게 채점하는 이 상황이 넘웃기다

나의 웃음지뢰 목요일 박명수 라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