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의 거짓말 레퍼토리

정치인의 거짓말 레퍼토리

김건희 주식 관련해 SBS 보도가 나온 걸 보고 국힘 선대위 대변인이 페북에 올린 글을 보다가 문득 든 생각. 이재명이랑 민주당 의원들이 자주 하는 말이 있다. 본인의 과거 행동에 대해 의혹을

seoulnight.tistory.com


라는 글을 썼었다.

여전히 아니라고 반박할 근거를 가져오기 힘든 문제에 대해 저렇게 변명하며 여론을 호도하는 정치인들이 많이 보인다.

http://naver.me/xeUCxGRR

김기현 “이준석 성상납 의혹, 文 정권 때 수사…진짜면 그냥 뒀겠나”

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던 김기현 의원이 이준석 대표의 이른바 ‘성상납 의혹’과 관련 “실체가 명확하지 않다”고 했다. 김 의원은 2일 BBS 라디오 ‘전영신의 아

n.news.naver.com


이준석 성상납 의혹은 대선 와중에 제기된 건데 문재인 정부가 그때 어떻게 수사를 하냐ㅋㅋㅋ 억지도 참

그리고 경찰이든 검찰이든 모든 사건 모든 사람 다 명명백백 수사할 인력도 시간도 안된다고요. 여론이 관심을 가져야 인력 팍팍 투입해서 수사를 제대로 하지. 아니면 아니라고 명확하게 근거를 대고 알리바이를 대고 주장을 하라고. 성상납을 받았다는 아주 굴욕적인 혐의가 계속 따라다니는데 왜 해명을 못해? 이건 국힘이나 민주당이나 진짜 지겨운 논리다.

당연히 국힘만 저런 거 아니다. 민주당도 "문제 있으면 이명박근혜 때 이미 털렸겠지! 안털렸으니 문제없다!"라는 논리로 맨날 여론 호도함. 단골 발화자 이재명ㅋㅋㅋ

심지어 최근에는 윤석열 정부 한 달 됐는데 문제 있으면 윤석열이 밝혀냈을텐데, 안밝혀냈으니까 아니라는 주장을 하더라ㅋㅋㅋ 저기요...취임 한 달인데요? 좌파건 우파건 남이 자기한테 혐의 제기하는데 저런 식으로 방어하는 놈들은 1000000% 개구라거나 적어도 뒤가 구린 놈들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감옥에 안 가있다는 사실이 니가 한번도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는 증거가 될 수는 없다. 그냥 아직까지는 운이 좋은 걸 수도 있는 거다.

조국 딸 조민도 이명박근혜 때 그 모든 입시 비리를 저질렀지만 문재인 때 와서야, 그것도 검경의 수사가 아니라 언론의 취재로 먼저 걸렸다. 조국은 이명박근혜 내내 반정부 투쟁을 열심히 했었는데도 문재인 정권에서 민정수석을 마치고 법무부장관에 임명돼 청문회에 나오기까지 내내 무사했었다는 사실이 저 모든 넘쳐나는 말을 반박할 수 있는 근거다.

진짜 죄가 없으면 국민 관심이 쏠렸을 때 적극적으로 수사에 응하면 된다. 큰 정치인이 되고 싶다면 수사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