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최강야구가 핫하길래 1회 봤는데 꿀잼이다
00년대 말~10년대 초반 LG 라인업 그대로 옮겨다놨는데?ㅋㅋㅋ
심수창, 박용택, 이택근, 정의윤, 정성훈, 서동욱, 정근우
다 엘지맨이거나 엘지에 있던 인물들ㅋㅋㅋㅋㅋㅋ
이승엽, 송승준, 장원삼, 유희관, 이홍구랑 독립리그, 대학생 선수 말고는 죄다 엘지여
반 넘게 엘지네...
덕분에 그 시절 엘지 야구 챙겨보던 엘지팬들은 나 포함 다들 신나서 볼 것 같다ㅋㅋㅋ
봉중근, 이대형, 이동현, 이진영, 조인성 정도 빼고 그 시절 주요 선수들이 다 있네...
이대형도 나왔으면 외모도 되고 예능감도 있고 심수창이랑 케미도 좋아서 인기 많았을텐데...
타사 백투더그라운드 나와서 못나왔나봄...
하여튼 엘지 출신이 과반수인 팀이 '최강'이 가능할지 매우 의문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투수 수혈을 잘해서 최강의 팀으로 거듭나길 바람...!
그리고...실력으론 저 라인업에 낄 수 있는 투수가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담과 성격으로 예능의 길을 개척한 엘지맨(이렇게 불러줘야 좋아할듯)
스톡킹 심수창 선수가 특히 활약했음 좋겠다ㅋㅋㅋ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