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다치고 한 달 만에
요가 다녀왔다
디지게 힘들었다
기합받는 기분이었음 ㅠ ㅠ
하 나 이거 어케 맨날 다녔냐;;;
가기 시러잉...근데 가야해...


요가하고 나오면서 도서관에서 빌린 책 반납하고
쿠폰으로 스벅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공짜로 먹음
스벅에선 자허블이랑 차이티라떼만 먹는데
이거 그냥 맨앞에 광고 중이길래 시켜봤는데 맛있네
단 거 싫어서 시럽 1펌푸 빼고 마셨는데 짱
오묘한 맛이다 냠냠
근데 6천원 내돈으로 내곤 안마실듯
저처럼 쿠폰 생기면 드세염
부자면 그냥 드세염


친구들이랑 방어 무한리필 먹었음
이번 겨울 마지막 방어
질리도록 먹었다 진짜 무한으로 주심
인당 39,000원 내년 겨울에들 가보십시오
VIP참치 서소문점임


왜 떡볶이는 배달시키기가 이렇게 아깝지? ㅡㅡ?
그래도 시켜봄
떡볶이 진짜 비싸지긴 했다
라떼는~~ 저 구성이면 2천원+2천원+2천5백원 해서 6천 5백원이 국룰이었는데
저거 다해서 14,000원 이었음 젠장~~~
후기 사진에 순대 내장 다 있길래 삼첩분식이랑 할머니가래떡볶이 제끼고 이집에서 시킨 건데 내장 안옴 배신감 느낌 ㅡㅡ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내장이 없었나보래~~~
아니 간이라도 넣어주셨어야져~~~
난 순대 허파 먹으려고 먹는 건데 요즘 순대 허파를 비롯한 내장 인심이 좋지 않다
슬퍼짐 ㅠ ㅠ


귀염둥이가 왔다갔고요...
귀염둥이 우리집 거실에서 댄스공연하고감


이건데
박수치는 인간이 6명이었다는 게 다름


그녀는 댄스신동이었다


다니는 미용실 고양이 ~
감기걸려서 옷입었다함


친구 청첩장도 받았다
맛집으로 유명한 모 예식장에서 하는 결혼식 첨 가봄
두근거림


청첩장 준 친구가 사준 식사
중학교 때부터 친구인데
중1 처음 만났을 땐 참 아기 같이 작고 귀여웠던 친구가
결혼한다니 감정이 벅찼다
다른 친구는 임신 9개월!!! 아기 엄마가 되다니 이것도 참 신기
행복하게 잘 살자 얘들아


과일 냠


파스타 냠


엄마표 짬뽕 냠

폰에 뭔 먹은 사진뿐...

그럼 이만...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늙으니까 몸이 아파  (5) 2023.05.12
사유원 가려고 간 경상도 여행  (4) 2023.04.12
일상 사진과 소소한 생각들  (1) 2023.02.21
발렌타인 초코데이  (0) 2023.02.13
생일  (8) 202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