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는구먼
코로나도 끝났으니 나도 예전처럼 여름 준비를 해봄


펜타포트 얼리버드로 3일권 끊었다
주변에 숙소 잡으려고 했는데 이미 다들 예약해서 방없음...ㅋ 펜타포트 장소에서 그나마 가까운 호텔이랑 우리집까지랑 별 차이 없어서 걍 출퇴근하기로
근데 우리...주차할 수 있을까? (현실 고민)

온갖 음악 페스티벌을 가봤지만 펜타포트는 처음 가봄
한여름의 음악 페스티벌...30대 저질체력으로 살아 돌아올 수 있을까? ㅋㅋㅋ
남친은 대딩 때 펜타포트 사진 담당으로 일했었는데 놀러가는 건 처음이라고 한다
여러모로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된다ㅎㅎㅎ
혹시 꿀팁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스트록스, 검정치마, 새소년, 나상현씨밴드, 조지, 마이앤트메리 등 기대 중❤️‍🔥


멍하니 인스타 보다가 둘러보기에서 발견
친구 M 꼬셔서 예매 도전
1시간 전부터 서버시간 켜두고 유난 떨면서 대기탄 난 멜론으로 해서 실패하고 ㅡㅡㅋㅋㅋ
위메프 티켓에서 한 M이 성공ㅎㅎㅎ

갑니다 혼네 콘서트~
누군가 콘서트 갈 정도로 좋냐? 묻는다면 잘 모르겠지만 뭐 놀러가는거져...
요즘 나오는 밴드 중엔 노래 많이 아는 편인듯

암튼 이렇게 차곡차곡 여름 준비 중
9월엔 일본이나 터키, 몽골 중에 여행을 가볼까 함